KSMC NOTICE

뒤로가기
제목

[교육 안내]_2022년_『 CS 분야 출강프로그램 』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12-31

조회 1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 

KSMC 입니다. 


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 

(첨부) 하였습니다. 


====


[접점 Staff] 


- CS MIND 강화
- 고객만족경영 이해
- Business Manners
- PI를 통한 이미지메이킹
- MOT혁신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
-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CS
- Complain 응대
- CS Communication
-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전화응대
- 고객유형별 응대 전략


[Leader / Manager 과정]


- CS Leader 양성 과정
- 서비스 강사양성
- 서비스현장 관리자를 위한 『감정 코칭』
- CS Coaching & 서비스 현장 지도
- 미팅 예절


[Special Lecture 및 Business Sector 과정]


- CS Remind 특강
- CS Teamwork
- 내부고객만족 (ES)
- Global Business Manners
- 고객의 욕구와 Needs
- 업종별 CS프로세스 _ [호텔 / 병원 / 외식 / 공공기관 / 방문서비스 / 제조]
- Healing / 치유 프로그램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 

따라서,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-조정 

가능하며, 그 밖의 과정도  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. 


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





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
Korea Service Management Consulting


첨부파일 KSMC_출강교육프로그램_2021_CS.pdf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 

KSMC 교육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