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SMC NOTICE

뒤로가기
제목

[교육 안내]_2024년_『 콜센터 분야 출강프로그램 』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02-09

조회 12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KSMC 입니다.


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(첨부) 하였습니다.


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

따라서,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-조정


가능하며, 그 밖의 과정도  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.


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[접점 Staff]

Chatting communication

게시판 & 이 메일 작성법

1to1 콜 코칭

바른말 바로 알기

Call Communication 능력향상

Complain 응대

Sales의 What & How

신입상담사 양성 과정

전화응대 스크립트 작성


[Leader / Manager 과정]

콜센터 Part Leader 양성

콜센터  Supervisor 양성

WFM 운영 전략 Ⅰ, Ⅱ

콜센터 성과관리 / 평가보상

콜센터 동기부여

콜센터 인력운영과 채용

콜센터 리더십

콜센터 전문 강사 양성

콜센터 상담품질 QAA 양성

상담품질 혁신기법과 QA분석 Re-set

QA 코칭 스킬

QA 보고서 작성 기술 / QA 회의 기술


[Special Lecture 과정]

4차 산업과 콜센터의 미래

Healing / 치유 프로그램


첨부파일 KSMC_출강교육프로그램_2024_콜센터.pdf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 

KSMC 교육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