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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육 안내]_2021년_『 콜센터 분야 출강프로그램 』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12-31

조회 1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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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안녕하세요. 

KSMC 입니다. 


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 

(첨부) 하였습니다. 




[접점 Staff]


- 1to1 콜 코칭
- 텔레마케터 양성 과정
- 전화응대 스크립트 작성
- Call Communication 능력향상
- 바른말 바로 알기
- Complain 응대
- Sales _ Skill 강화
- Sales의 What & How
- 능력향상을 위한 OJT기술

- 게시판 & 이 메일 작성법



[Leader / Manager 과정]


- 콜센터 Part Leader 양성
- 콜센터 Supervisor 양성
- WFM 운영 전략 Ⅰ, Ⅱ
- 콜센터 성과관리 / 평가보상
- 콜센터 동기부여
- 콜센터 인력운영과 채용
- 콜센터 리더십
- 콜센터 전문 강사 양성
- 콜센터 상담품질 QAA 양성
- 상담품질 혁신기법과 QA분석 Re-set
- QA 코칭 스킬
- QA 보고서 작성 기술 / QA 회의 기술



[Special Lecture 과정]


- Healing / 치유 프로그램
- 상담원 슬럼프 극복 / 프로의식 특강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 

따라서,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-조정 

가능하며, 그 밖의 과정도  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. 


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





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
Korea Service Management Consulting


첨부파일 슬라이드1.JPG , KSMC_출강교육프로그램_2021_콜센터.pdf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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