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SMC NEWS

뒤로가기
제목

[교육 안내]_2024년_『 공공기관 콜센터 교육 』안내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4-04-18

조회 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십니까.  


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에서 주관하는 [공공기관 콜센터 전문 과정] 을 시행하고자 합니다.


다수의 공공기관 수행실적과 조직 운영 및 환경적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는


KSMC에서 각 기관에서 요구되는 과업 목표를 분석.과정을 실행합니다.  (*첨부 PDF 파일 다운)



공공기관 콜센터 교육 전문 KSMC


- 공공기관 특성에 맞는 콜센터 역량 강화 - 


『 콜센터 Core Competence 과정 』 


- WFM (Workforce Management)
- QA
- Coaching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왜 KSMC 교육인가


1. 콜센터 현직 및 실무 경험이 있는 컨설턴트 진행.
콜센터 조직의 실제적인 근무 경험 및 리더/팀장/QA 경력
콜센터 조직의 이해 및 특성에 대한 몰이해 유의


2. 상담사-고객과의 단편적인 시각이 아닌,
조직 전반을 아우르는 거시적 시각.


3. 콜센터 분야의 깊이를 가늠하는 Contents 개발 실적 有.
다양한 e-learning 개발, 직무 도서 개발



(*첨부 PDF 파일 다운)


첨부파일 KSMC_공공기관_콜센터과정_2024.pdf , KSMC_공공기관_표지.JPG , 슬라이드1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 

KSMC 교육문의